본문 바로가기
제주

제주 서귀포 숙소 후기 제이라움 펜션 돌고래 스팟

by 제이컨터 2023. 6. 21.
반응형

제주여행 7박 8일중 첫날 서귀포 숙소는 돌고래 스팟으로 유명한 대정읍 제이라움 펜션으로 예약했다. 이번 제주여행의 숙소는 호텔도 아닌, 감성숙소도 아닌 실속 가성비 숙소로 알아보았다. 감성숙소는 왜 그리도 비싼지, 그리고 나름대로 미리 알아 보았는데도 좋은 숙소는 이미 다 예약이 찼다.

제이라움 펜션 위치 & 연락처 

제주 서귀포 제이라움 펜션

주소: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노을해안로 420 
전화: 064-792-1240
홈페이지: http://www.jraum.com

 

반응형

제이라움 펜션의 편의시설 

제이라움 펜션 욕실에 준비되어 있는 어메니티
냉장고와 전자렌지,커피포트

욕실제품(어메니티), 침대1, 쇼파, TV, 식탁, 키친(인덕션 + 기본 조리도구), 전자레인지, 냉장고(소형), 에어컨, 커피메이커, 전기밥솥, 와이파이 등. (세탁기 없음)

숙소예약 및 가격 (1박) 

숙소는 에어비앤비로 예약 결제를 했는데 이곳은 제주 여행중 첫날 숙소이고 1박만 예약을 했다. 2022년 11월 기준으로 캐나다달러 132불 결제를 했으니 원화로 12-13만원 정도 될것 같은데 요즘 찾아보니 10만원 이하로 예약이 가능해 보였다.(시즌별로 가격차이가 제법 나는것 같음)

이곳은 돌고래 스팟 

제이라움 펜션 바로 앞 바다가 돌고래 스팟.

첫날 숙소를 이곳 제이라움 펜션으로 정한 이유중 하나는 숙소 바로 앞이 돌고래 스팟이라는 점이었다. 하지만 항상 볼수있는 돌고래가 아니기 때문에 운에 맡겨보았는데.. 

제주공항에 도착해서 늦은 아침식사를 한 후 숙소 체크인 시간까지 조금 남았지만 조금 일찍가서 돌고래를 볼수 있기를 기대하며 이곳 제주라움펜션에 한시간 정도 일찍 도착했다. 주차를 하고 있는데 사장님이 지금 바다로 빨리 가보라고 하시네. "돌고래구나!"

돌고래였다!
숙소 바로 앞에서 돌고래를 보았다. 망원렌즈로 당겨 찍을수 없어 아쉬었지만 많은 돌고래들이 풍덩풍덩. 제주에서 이렇게 많은 돌고래를 보다니. 이렇게 돌고래를 본것 만으로 첫날 숙소선택은 성공.

제주라움펜션 이용후기 

제이라움 펜션은 2층 건물로 나의 숙소는 2층

돌고래를 보고와서 체크인을 한 후 짐을 들고 예약한 방으로 올라갔다. 내가 예약한 방은 2층, 1층보다 뷰가 좋을것 같아 2층으로 예약을 했는데 7박 8일 일정으로 짐을 꾸리다 보니 큰 캐리어(위탁용 수화물) 하나, 그리고 기내용 캐리어 하나, 그리고 배낭까지, 이렇게 끌고 2층 계단으로 올라가다 보니 조금은 힘들었다. 하지만 2층 건물에 엘리베이터를 기대할수는 없으니.

제이라움펜션 1층 거실

 

복층구조 (2층이 침실)

침실은 2층(복층구조)

퀸사이즈 침대 

침구류는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었다.

2층 침실에서 내려다 본 거실

1층에는 소파와 티비 , 간단하게 음식을 해먹을수 있는 키친과 식탁이 있다. 7박 8일 제주여행 이기 때문에 세탁기가 없는게 조금 아쉬웠지만 나는 여기서 1박만 하기로 했기 때문에 큰 의미는 두지 않았다. 주인분들도 친절하셨고 10만원대 가성비 좋은 깔끔한 숙소였다.

앞 마당에는 바베큐 시설이 있어 고기를 구워먹을수 있었지만 우리는 가까운 모슬포항에서 회를 사다 집에서 술한잔 하기로 했다.  

아침 창밖으로 보이는 제주바다, 돌고래 스팟.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