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제주 함덕 가성비숙소 인피니티 리조트 스노쿨링과 스킨스쿠버 즐기기

by 제이컨터 2023. 6. 23.
반응형

제주 함덕 해수욕장,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한 가성비숙소 인피니티 리조트 후기.

나의 제주 7박8일 여행의 세번째 숙소는 제주 함덕 해변의 깔끔한 인피니티 리조트로 결정했다. 이번 여행에서는 일주일이라는 짧지 않은 기간이기에 제주 동서남북 한곳씩 숙소를 경험해 보기로 했는데 두번째 숙소가 너무 실망스러웠기 때문에 이번 세번째 숙소인 인피니티 리조트는 왠만해선 만족할것 같은 예감.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함덕해변이 바로 앞이라는 점.

제주 함덕해변 인피니티 리조트 정보 

제주 함덕 인피니티 리조트 

주소: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3294
전화: 010-4767-3294
룸: 스탠다드(2인실), 패밀리룸(4인실)
가격: 9~10만원대 (2인실 기준)
홈페이지: https://infinity99.modoo.at

 

 

인피니티 리조트 이용후기 

인피니티 리조트는 적절한 가격에 함덕 해변 오션뷰 숙소를 이용할수 있어서 좋았던것 같다. 리조트 측에 따르면 전 객실에서 바다를 볼수기 때문에 '오션뷰' 에 대한 문의를 받지 않는다고 한다. 그리고 2인실(스탠다드)는 내가 방을 꼭 집어 예약할수 있는게 아니라 랜덤하게 배정이 된다는 점. 다 비슷한 함덕 오션뷰 아닐까. 

 

인피니티 리조트는 방과 욕실 모두 큼직큼직해서 좋았다. 정성스럽게 준비되어 있는 어메니티.

객실

퀸사이즈 침대와 쇼파, 커피테이블이 있는 넓직한 방이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좋았는데 요리를 해먹을수 있는 키친이 없고 TV 또한 없다는 점이 독특했다. 여행와서 밤에 티비 볼일이 많이 없으니 나에겐 문제가 되지 않았다. 커피포트와 시원한 물과 맥주, 음료수를 넣어둘 냉장고는 기본으로 비치되어 있었다.

 

반응형

 

숙소에서 가까운 함덕해수욕장 그리고 먹거리들 

인피니티 리조트에서 함덕해수욕장 까지 5분거리, 하지만 도보가 아닌 차로..
걸어가자니 조금 멀것 같고 그렇다고 차를 가져가지니 함덕 맛집에서 술한잔 없이 저녁을 먹을수는 없기에 고민 고민 끝에 걷기로 했다. 막상 걷다보니 그리 어렵지 않게 인피니티 호텔에서 함덕해수욕장까지 도착할수 있었다.

맛있게 먹으려고 함덕 맛집을 찾아 찾아 갔건만 대실패!
돈만 쓰고 헛헛해진 나의 속을 채우기 위해 숙소로 돌아갈때 무얼 사가지고 갈까 고민하던 중 외국생활에서 가장 그리웠던 한국치킨, 그중에서 너무 그리웠던 교촌치킨이 함덕해변에 있는게 아닌가! 그리고 치킨과 함께 한국에서 마셔보고 싶었던 그 곰표맥주도 편의점에서 함께 사서 돌아왔다. 곰표맥주가 얼마나 맛있길래..

인피니티 호텔은 내가 방문했을 당시 온라인으로 예약하고 체크인도 비대면으로 했다. 그리고 불편사항이 있을때는 문자로 연락을 하면 바로바로 답변을 주셔서 좋았다. 특히 이곳 리조트는 숙소 앞 바다에서 스노쿨링, 스킨스쿠버등 해양스포츠를 즐길 분들이 무척 좋아할 숙소일것 같다. 리조트에서 교육도 제공해 주고 장비도 대여해주는 해양스포츠 특화 리조트?

그리고 내가 방문했던 11월은 다소 쌀쌀했기 때문에 밖에서 식사를 할수 없었지만 따뜻한 시기에 이곳 인피티니 리조트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이곳에서 자체 운영하는 혹은 제휴인 정육식당, "해변의돼지" 에서 저녁식사를 해보면 좋을것 같다. 야외 잔디에서 제주 흑돼지를 먹을수 있다고 한다. 물론 운전 걱정없이 숙소에서 술도 한잔 할수 있으니까 더욱 좋을것 같다. 개인적으로 해양스포츠를 경험해 보지 못한것 보다 이 객실에서 누으면 코닿을 거리의 해변의 돼지를 못가본 것이 더 아쉬웠다는..

서귀포 숙소를 찾는다면?

 

 

반응형

댓글